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포 코드 최신 업데이트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최신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은 LOADCOMPLETE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입니다. 최신 쿠폰 번호를 확인하셔서 즐겁게 게임을 더 즐기시기 바랍니다.

방치형 게임은 말 그대로 방치를 해 놓고 지켜보면서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게임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 또는 게임을 시작했지만 쿠폰 코드를 받지 않았다면 리세마라를 먼저하고 난 뒤에 다시 게임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진행하면 도움이 됩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만료일이 있으니까 보자마자 바로 입력하셔서 보상을 획득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새로운 코드가 없데이트 되면 추가로 내용은 업데이트 됩니다.

  • 쿠폰 번호 : GSTAR2022 / 보상 : 젬 10K
  • 쿠폰 번호 : GAMEWITH2022 / 보상 : 젬 5K
  • 쿠폰 번호 : LEGENDSLME / 보상 : 젬 5K
  • 쿠폰 번호 : welcome

최신 쿠폰 정보가 혹시 없다고 생각이 들면 공식카페 또는 갤러리를 이용하시면 수월합니다. 게임을 정말 잘 즐기시고 정보도 활발하게 업데이트 되는 공간입니다. 아직 모르고 계셨다면 아래 카페와 갤러리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전드 오브 슬라임 공식카페 바로가기

레전드 오브 슬라임 갤러리 바로가기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입력 방법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입력 방법은 게임 안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가면 쉽게 입력 가능하니까, 새로운 쿠폰은 꼭 입력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방법 요약 : 게임 실행 후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에서 ‘설정’으로 들어감 → 설정에서 ‘쿠폰’ 메뉴 클릭해서 위에서 알려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 클릭

이상으로 레전드 오브 슬라임 쿠폰 번호 최신 정보에 대한 정리를 마칩니다. 모두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육성하면서 게임을 하시기 바랍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