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장도메인 구입

낙장도메인을 구입해서 새로 또 세팅을 해 보는 중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효과가 생길까요?

티스토리 블로그로 돌리지 않고 워드프레스로 돌려본 이번 시도.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차근차근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한데 집착하는 경향이 있어서 큰일이네요. 이 집착을 글을 쓰고 새로운 키워드를 발굴하는데 사용해야 크게 성공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고 마치 게임 공략을 하는 듯한 곳에 쓰고 있어서는 성공이 어렵습니다.

낙장도메인 구입 기준

이번에 선택한 낙장 도메인의 구입 기준은 네이버 색인은 살펴보지 않고 구글 색인만 살펴보고 구매했습니다. 어차피 장기적으로는 네이버 보다는 구글이 낫겠죠?

그럼 이 도메인이 효과가 있을까? 그건 가봐야 아는 것이죠.

이제 반복 작업이 진짜 무수히 많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처럼 수동으로 모든 것을 해결해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자동화 툴, 뭐 거창할 필요 있을까요? 적당히 많은 문장을 미리 만들어 놓고, 순서를 뒤죽박죽 섞어서 만들면 되겠죠.

아무리 검색 엔진 색인 기술이 좋아졌다고 하더라도 거의 순서까지 똑같은 것 외에 약간의 순서 변경이 된 것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전망으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히 글을 쓰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택한 것도 역시 이렇게 썰렁한 테마 아니겠습니까? 심플한 테마가 짱이죠.

이번 도전은 어떤 결과가 나올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사이트 세팅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한 연습도 많이 해야 합니다.

테마 추천

보면 볼수록 심플한 것이 괜찮아 보이는 리스판시트블로길리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찾는 사람이 거의 없는데, 아무래도 화려함이 많이 뒤쳐져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테마일수록 본질에 집중하게 되어 있습니다. SEO관점에서는 괜찮은 테마입니다.

어떻게 워드프레스 테마인데도 제목이 H1 태그가 아닐 수가 있는 것이죠? 물론 제목이 H1이 아니어도 노출에는 큰 상관은 없을 것 같아 보이지만요.

그리고 티스토리 테마, 블로그카우를 운영하는 사람이 개발한 것. 강추합니다. 진짜 필요한 기능만 쏙 넣어서 빠르고 좋습니다.

라이브러리 브랜드님이 만든 것도 좋지만, 블로그카우는 이번에 제대로 만들었네요. 프로 버전도 궁금하긴한데, 그것도 나중에 카우를 수강하면서 받아야겠습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